9/15 집밖에는 무엇이있을까요?


ㅋㅋㅋ 귀요미 윤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을 관찰해보기로했어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같은



밖에서 수많은 사물들 중에서 민들레를 발견했어요. 가르쳐주지도않았는데 바람에 씨앗이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이 부분을 그리겠다고 정했어요.ㅋㅋㅋ 여기서 오호! 했죠 


밖에서 스케치를 조금 하고 나머지는 집으로 들어와서 진행했어요
앉아있는모습이 ㅠㅠ 귀요미



이런 드로잉 ... 정말 순수한 눈으로 바라볼수있는 모습들이에요. 바람불어지는 모습을 표현한부분 (둥글둥글 드로잉) 그위에 민들레의 표현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열매가 떨어진 모습 새들의 모습 집 옆에서의 표현 간단하지만 결코 단순한 그림이아니에요


집에 와서 완성! 했어요!!!왕만한 민들레씨가 둥둥 아름다워요!!!!!

정말 제가 수업하러오지만 배우고가는게 너무 많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