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 할로윈 할로윈!




할로윈을 맞이해서 할로윈 펌킨을 만들기로했어요! 그래서 어떤 펌킨을 만들지 먼저 드로잉해보고 채색한후 진행한 수업이에요. ㅎㅎㅎ밤에 마녀들과 요정들이 와서 요로롱 하는 모습과 자신이 만들 펌킨이라고 드로잉후에 채색했어요 . 이제 제법 색을 (한가지의 사물일지라도) 섞는 모습들이 나타나요 . 옆에 남자와 여자들은 펌킨을 조각하는 모습이에요!









전자레인지에 살짝돌려 안을 퍼내는 부분부터 함꼐했어요 손으로 안의 질감등을 느끼고 수저로 긁어서 맛도 살짝 보라했어요 ^^ 다양한 감각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연습을 했어요. 그림이 좀더 다채로워지는것 같은건 제 느낌적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렇게 보이더라고요! ㅎ 
아래는 윤지가 매직으로 호박위에 드로잉한후 제가 조각하고 그안에 불을 넣은 모습이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