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4 악기만들기


오늘은 생활속의 재료로 다양한 소리를 낼수있는 악기만들기 시간을 가져봤어요! 생활속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가 악기가 될수있다고 설명하고 쌀과 곡물 등 어떤 재료들이 부딪쳐서 어떤 소리가 들릴수있을지를 상상해보면서 먼저 드로잉을 시작했어요!



호잇 ㅎㅎㅎ 이렇게 보면 왼쪽은 어떤 악기인지 상상이 안되죠?






 칙칙이에요 착착착 소리가 나는 악기고 수저 두개 사이에 계란 판을 끼우고 안에는 쌀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피리! 빨대의 길이에 따라 모두 다른 소리가 나는것을 발견하고 윤지가 붙여 위를 꾸몄어요 지금보니 처음 드로잉이 이해되죠? ㅎㅎㅎ 실천해내는 행동력!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