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3 도자기 페인팅




오늘 수업은 윤하와 함께 도자기 페인팅을 하기로했어요! 집중하고 있는 두 귀요미ㅎㅎㅎ



둥그런 컵의 표면이 길게 펼쳐지면 저렇게 긴 직사각형이 된다는것을 설명해주고 스케치북에 긴 드로잉을 시작했어요. 각자 자신의 컵이니 이야기 를 만들자고 했더니 ㅎㅎㅎ 저렇게 이야기가 발산되고있어요. ㅎㅎㅎ 무슨이야기인지 눈치채셨어요? 바로 엘사!!!!! ㅜㅜ 눈 결정체의 표현이나 오리 목줄을 달고있는 고양이 등등 ㅠㅠ 너무 사랑스러운 드로잉이에요!








이제 도자기 위에 스케치!


채색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글같은 윤지 ! 윤지 컵을 찍는데 저렇게 찬조 출연을 



호잇


뒤에 윤지 표정 ㅎㅎㅎㅎㅎ(지금 살금살금 다가오는중이에요)



예쁘게 구워져 나오기를 기대합니당!!!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