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가면만들기


오늘 수업은 가면만들기 수업을 진행했어요! 
평상시 동화책과 이야기만들기를 좋아하는 윤지에게 딱이라 생각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처음에 이야기를 생각하고 그에 맞는 가면을 만들어 역할극을 하자는 소리를 듣자마자 
폭풍 시작 !!!


ㅎㅎㅎ 뭔가 뚝딱뚝딱

이것도 뭔가를 뚝딱뚝딱


ㅎㅎㅎ 얼마전에 인형극 무대만들었던거를 기억해내고 그거를사람이 쓸수있는 가면으로 만들어서 극으 ㄹ하겠다는 야무진 포부로 만들었다고 해요 이렇게 보이는 귀여운 사자와 


뭔가 같은데 어리둥절했지만 아하! 생각해볼슁ㅆ는 유니콘의 날개 


사자는 발도 만들었어요 ㅎㅎㅎ


유니콘의 뿔과 사자의 꼬리 완성!


분장중!


ㅋㅋ 사자역에 몰입한 윤지 어흥!



이번에는 윤니콘에 몰입중! ㅎㅎㅎ 히이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