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5 크로키



ㅎㅎㅎ 윤지의 생일 파티!
정말 아기였는데 이제는 어린이에요 ㅎㅎㅎ

오늘 수업은 크로키로 진행했어요 이제 윤지가 제법 형태를 그려서 좀 재미있게 언니와 제가 다양하게 포즈를 취하고 5분에서 10분씩 바꿔가며 모습을 잡아내는 수업이에요. 


첫번째 포즈에요 뛰는 표시를 안했다고 마지막에 땅을 발 한참아래에 표시해주는 센스!
이제제법 사람 표현할때 발가락과 손가락도 잘 그려요 





모델 케이트 ㅋㅋ 표정이 런워웨이 슈퍼모델 저리가라에요 



포즈가 제법 어떤건지 드로잉으로 표현들이 보이지않아요? 저 엄청 감동한 드로잉들이에요. 


                 

딱 정말 이나이떄만 가질수있는 순수한 시선들이에요 거기에 윤지의색감까지 입혀지니 너무 좋아요



윤하와 윤지가 제포즈를 보고 드로잉한거에요 윤지가 ㅋㅋ제 염색한 머리의 뿌리부분에서 검은색이 나오는 부분부터 매우 디테일한 표현들이 재미있어요 꺄!!!!!! 진짜 윤하도 윤지도 잘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