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 가방안에 사막







ㅎㅎㅎ 오늘은 가방밖 사막을 그려보았어요 . 이가방 제가 가지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재미있는 표현들이 나타나있어요 그중에서도 처음으로 윤지 그림에서 그림자 표현이 드러났어요 . 관찰력과 세심함들이 점점 두각을 나타내고있음을 알수있어요 .  윤지의 색과 표현들보면 따뜻한 느낌이 묻어나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짓게해요 

아래그림은 가방 모텔 윤지와 윤하입니다 ㅋㅋㅋ 화보 만들고 싶은 마음에.. 

아래 윤지가 제 귀고리 보고 가지고싶어하길래 윤하의 아이디어로 스팽글 스티커로 만들었어요 :) 너무 사랑스러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