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 패턴공부(2)











직접 색종이를 만들어보고 다양한 패턴들이 들어있는 색종이로 종이접기를 해보는시간이었어요 온ㄹ 수업에서 윤지의 창의력을 느낄수있었던 부분중에 눈에 띈부분이 바로 위에 보이는 종이 비행기를 만드는 행동에서 제가 무릎을 쳤어요 . ㅋㅋㅋ 머릿속에는 종이비행기를 만든 기억과 모양은 있는데 접는방법이 생각이 안났는지 종이를 붙여서 저렇게 "종이비행기"처럼  보이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즐거운수업이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