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드로잉한대로 만들기 - 푸른눈의 인어공주





제가 감히 말하건데 지금까지 윤지의 작업중 제가뽑는 베스트붕 하나의 작업이에요 . 너무 예뻐서 작업실 다른 친구들에게도 보여줬을정도에요 . 드로잉전에 나왔으면 제가 샀을거에요 ㅋㅋㅋ 파란눈의 인어공주의 표현이 무척이나 즐거워요 .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이야기로 풀어내고 그것을 입체 클레이로 만드는 작업이었는데 ( 이과정에서 2d에서 3d로의 이행의 과정이 아이들 다감각적인 운동을 시켜준다고해요 ) 너무 귀여워요 액자하고싶은 작업이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