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 동화책만들기 (2)


















윤지 동화책 채색하는 시간이었어요 색감이나 표현력이 매우 많이 늘었어요 제가 윤지랑 같이 수업하면서 느낀건데요 윤지 그림에는 전형적이라거나 학습된 선들이 없어서좋아요 자유롭고 거침이없어요 ㅋㅋ 장차 크게 될거라고 제가 진담섞인 농담을 하는데 그림의 파도표현이라든지 그 안에 아기자기한 이야기가 매우재미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1/24 악기만들기

8/12 명화스케치(1) _레오나르도 다빈치 모나리자

12/8 명화시리즈_limbourg brothers(1)